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승리의 장례식 영웅들의 마지막 전투 사우론의 몰락 곤도르의 승리와 풍경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에서 승리의 장례식을 경험하세요.

구글백링크

승리의 대제

1. 시작

1.1. 미나스 티리스의 공격

미나스 티리스는 사우론의 군대에게 공격을 받았다. 안두인들은 포위되었고 거대한 오르크 군대가 도시를 침공했다.

1.2. 로한 군대의 도착

로한 군대는 시간이 걸리지만 영웅적인 도착을 했다. 그들은 모르도르의 군대를 격퇴하여 미나스 티리스를 구하기 위해 전쟁터로 향했다.

1.3. 곤도르의 마지막 승리

간달프와 아라곤은 곤도르를 방어하기 위해 힘을 모았다. 쇠퇴하는 스튜어디스가 다시 일어나 전투에 참전하여 인간 종족의 희망을 되찾았다.

2. 결전

2.1. 프로도와 골룸의 결투

프로도와 골룸은 목적지인 둠산에서 결전을 벌였다. 골룸은 프로도를 유혹하려 했지만 프로도는 반지를 파괴하기 위한 결의를 갖고 골룸과 맞서 싸웠다.

2.2. 미나스 티리스의 전투

미나스 티리스의 전투에서 로한 군대와 오르크 군대가 대결했다. 테오 덴은 용감하게 싸움을 펼쳤지만 마녀 왕에게 치명상을 입고 전장에서 쓰러졌다.

2.3. 아라곤의 군대와 사우론의 대결

아라곤은 블랙 게이트로 가서 사우론과 대결했다. 그의 영웅적인 행동과 죽은 자의 군대의 도움으로 사우론의 힘을 꺾고 승리를 이끌었다.

3. 종말과 희망

3.1. 산 있는 영웅의 과제

프로도는 결국 반지를 파괴하기 위해 둠산으로 향했다. 그의 과제는 모든 인간들의 희망과 안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3.2. 산의 파괴

프로도가 반지를 둠산에서 파괴함으로써 산이 함께 파괴되었다. 이로써 반지의 악이 마침내 소멸되었고, 중요한 임무가 완수되었다.

3.3. 프로도의 마지막 희망 and 반지의제왕왕의귀환 승리의장례식

반지의제왕왕의귀환 승리의장례식
반지의제왕왕의귀환 승리의장례식

프로도는 결국 힘들었지만 자신의 임무를 완수했다. 반지의 제왕이 끝나면서 평화가 찾아왔고, 영웅들은 승리의 장례식을 갖고 이야기는 마무리되었다.

4. 전쟁의 끝

4.1. 로한의 승리

로한의 승리는 미나스 티리스 전투의 결과이다. 로한과 로하논이 결합하여 치른 이 전투는 사우론의 군대를 막아내고 던하로우를 지켜냈다. 영웅적인 전투로 로한은 승리를 거두었고, 미나스 티리스를 지키는 데에 성공했다.

4.2. 사우론의 몰락

사우론의 몰락은 프로도와 골룸의 결투로 이뤄진다. 프로도는 반지를 바늘 끝에 끌어박아 파멸로 구실을 몰락시켰다. 사우론의 군대와 그의 힘이 모두 소멸되었고, 그의 지배는 끝이 났다.

4.3. 결승장 례식

결승장 례식은 승리의 치열한 전투 후 로하지에서 각종 전사들이 모여 어린공주 에이러모어의 은총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피해자들을 회복하고 존경을 표하며 전쟁의 피로를 닦을 수 있었다.

5. 작별과 새로운 시작

5.1. 아라곤과 아르웬의 작별

아라곤과 아르웬은 전투 후 작별을 하며, 아라곤은 아르웬에게 그들의 사랑을 다시 확인하고 존경을 표한다. 두 사람은 희망과 행복으로 채워진 미래를 약속하며 작별한다.

5.2. 흰 핀 들과 호비트의 이별

흰 핀 들과 호비트의 이별은 전투 후의 감동적인 장면으로, 흰 핀들은 호비트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호비트는 그들의 희생을 영원히 기억하며 작별한다.

5.3. 새로운 곤도르의 시작

전투 후 곤도르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다. 아라곤은 곤도르의 왕으로 즉위하고, 새로운 공정하고 번영한 곤도르의 시대를 열고 있는 중이다.

6. 수고와 평화

6.1. 사우론 군주의 종말

사우론 군주의 종말은 반지의 파괴와 함께 이루어진다. 반지가 파괴되면 그의 힘과 군대는 소멸되고, 그의 영역 역시 폐허로 변한다.

6.2. 남은 용사들의 회고

전투 후 남은 용사들은 승리와 희생에 대한 회고를 하며, 전쟁을 통해 얻은 교훈과 성취를 되새기게 되었다.

6.3. 흰 핀들의 마지막 풍경

흰 핀들은 전투 후 자연 속으로 돌아갔다. 그들은 잘못된 것을 바로 잡았고, 자신들의 희생으로 세상에 평화와 조화를 불어넣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